타타대우모빌리티, 호남 지역 고객 위한 봄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 등록 2025.03.14 10:25:09
크게보기

전국 순회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AS 최고반장’, 12일 전북 및 전남 지역 고객 대상 실시
ZF, EATON, FPT, 미쉐린 등 협력사 참여로 다양한 부가 서비스 지원
110대 이상의 차량이 참여하며 높은 만족도 기록


타타대우모빌리티(사장 김방신)가 전국을 순회하며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AS 최고반장캠페인을 전북 익산에서 성료했다고 3월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주, 군산, 더쎈호남중부대리점 주관으로 호남 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맞이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했다.

 

고객 맞춤형 무상 점검 서비스 ‘AS 최고반장캠페인은 시간 제약으로 인해 서비스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매년 전국을 순회하며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타타대우모빌리티는 수도권, 충호남, 영남, 강원, 제주 등 다섯 권역의 타타대우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연계해 무상 점검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최고반장 캠페인에서는 파워트레인 점검,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관리, AVN 점검 및 업데이트,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 다양한 점검 항목이 제공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이 실시된 전북 익산 실내체육관 주차장은 전북과 전남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넓은 주차 공간과 정비 공간이 확보되어 있어 원활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했다. 또한, 익산 지역 화물연대의 임시 주차장으로도 활용되고 있어, 해당 고객들에게 높은 방문 편의성을 제공했다.

 

더불어, ZF, EATON, FPT, 미쉐린 등 다양한 협력사들이 함께 참여하여 부품 점검 및 교체, 타이어 점검 등 부가 서비스를 지원하며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였다.

 

이번 캠페인에는 110여 명 이상의 고객이 참석하여 정밀한 진단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았으며, 차량 전문가의 체계적인 서비스에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타타대우모빌리티 김방신 사장은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AS 최고반장캠페인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가겠다,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정덕진 기자 trucktimes97@naver.com
Copyright @2011-2020 The Trucktimes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본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트럭타임즈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허가 없이는 기사나 사진의 무단 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우)152-880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31-8 태천대 1009호 TEL : 02-861-6300(대표) FAX : 02-861-6301 상호명 : (주)트럭타임즈 발행인/편집인 : 최영두 등록번호: 서울특별시 Copyright ⓒ 2011-2020 트럭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truck21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