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드라이브(DRIVE)’, ‘피치스 런 유니버스 2025’ 참여

  • 등록 2025.10.15 13:11:31
크게보기

10월 12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부가티 시론’∙’포드GT’ 등 하이퍼카 전시 및 주행
서킷 내 펜스, LED 스크린 등에 ‘드라이브’ 로고 노출해 모터스포츠 팬과 브랜드 친밀감 향상
음악∙미술∙패션 등 경계 넘나드는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으로 소비자들과 소통 접점 지속 강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의 모터 컬처 브랜드드라이브(DRIVE)‘가 지난 10 12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자동차 페스티벌피치스 런 유니버스 2025(Peaches Run Universe 2025)’에 참여했다.

 

‘피치스 런 유니버스 2025’는 스트리트 카 컬처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피치스그룹코리아주관 행사로,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Mercedes-AMG PETRONAS F1 Team)’의 방문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한국타이어는 보다 많은 모터스포츠 팬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동시에, ‘드라이브브랜드를 앞세워 국내 모터 컬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한국타이어는 하이퍼카(Hyper Car) ‘부가티 시론포드GT’ 전시 및 주행으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의 F1 데모 런 프로그램 이후 진행된런 유니버스 타임(Run Universe Time)’과 마지막 행사인피날레 퍼레이드에서는부가티 시론포드GT’가 함께 서킷을 주행하는 진귀한 광경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서킷 내 펜스, LED 스크린, 관람석 등에드라이브브랜딩 요소를 활용한 다양한 오브제를 노출하는 등 국내 모터스포츠 팬과의 브랜드 친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한국타이어의드라이브는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지난 2021년 론칭한 기존 모터 컬처 브랜드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을 지난해 새롭게 리뉴얼한 브랜드이다. ‘이동이라는 타이어의 본질적 의미를 넘어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이동이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담아 한국타이어만의 혁신적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미술 25인전하이퍼컬렉션(Hyper Collection)’을 비롯하여, 웹툰 작가기안84’ 개인전 후원 및 협업 작품 전시,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슈퍼패스트(Superfast)’ 협업 의류 제품 출시, 서브 컬처 뮤직 페스티벌디 에어 하우스(THE AIR HOUSE)’ 참가 등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타이어가 낯선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과 문화를 통해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정덕진 기자 trucktimes@naver.com
Copyright @2011-2020 The Trucktimes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본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트럭타임즈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허가 없이는 기사나 사진의 무단 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우)152-880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31-8 태천대 1009호 TEL : 02-861-6300(대표) FAX : 02-861-6301 상호명 : (주)트럭타임즈 발행인/편집인 : 최영두 등록번호: 서울특별시 Copyright ⓒ 2011-2020 트럭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truck21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