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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집

이탈리아 차량 액세서리의 명가, 라고(Lago) ③

LAGO 국내 파트너사 제이원 CST 김동중 대표 인터뷰



 

산업 및 상용차량 액세서리의 선도적인 유통업체인 제이원 CST와 라고와의 파트너십이 거의 10년을 맞았습니다! 지금까지 거의 10년간 제이원 CST는 라고의 가치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보여주었고, 라고의 다양한 제품들과 윤리적 가치를 인정하는 당사의 우선 파트너입니다. 우리는 혁신, 품질, 고객 서비스에 대한 우리의 열정을 공유하는 회사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이 승리의 시너지 덕분에 우리는 강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라고와 언제부터 함께했나요?

제이원CST가 라고와 처음 교류한 것은 2014년 하노버 IAA 박람회였습니다. 그 다음해에 우리는 라고제품을 국내에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왜 라고를 선택하셨나요?

2014년 라고와의 첫 만남 이후 그들의 아이디어와 고품질 제품에 깊은 인상을 받았는데, 라고의 시장전략이 가장 인상적이었어요. 제품개발 및 개선하는데 투자하는 열정이 돋보입니다. 게다가 처음부터 우리는 라고가 훌륭하고 신뢰할 만한 파트너라는 사실을 확신할 수 있었어요.


 

지난 몇년간 제이원과 함께 하면서 다양한 도전적인 상황을 어떻게 대처했습니까?

증가하는 경쟁은 확실히 우리가 매일 직면해야 하는 주요 과제입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와 시장에 미친 영향도 잊어서는 안되겠죠. 이 상황은 모두 시장에 있었습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기위해 우리는 라고의 광범위한 제품군을 고려할 때 가능했던 더 넓고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제공해 달라고 요청했어요. 라고의 강점은 바로 광범위한 제품 및 사양입니다. 이 접근이 최근 몇 년간 우리가 직면했던 어려움을 성공적으로 극복한 핵심이었던 것 같습니다. 고객은 이를 높이 평가했으며, 가장 중요한 점은 고객들의 만족을 계속 유지했습니다.

 

비즈니스적 성장을 달성했다고 생각하십니까?

고객별 맞춤형 접근이 핵심 전략입니다. 고객의 니즈는 저마다 다릅니다. 고객의 니즈에 적극 대응하는 것이 우리의 정책이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Lago 직원들의 지원이 큰 도움이 된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직접 고객을 방문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한편, 고객을 전시회에 초대하고 잡지를 발간하고 샤링 샘플을 제작하는 등의 다양한 마케팅 전략도 승리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년의 시장상황은 어떻게 보시나요?

코로나 19 이후 아시아의 상황이 빠르게 개선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떤 일이 발생할 것인지 예측하는 것은 어렵고 예측이 무의미해 보입니다. 한국의 마켓 리더로서, 한국에서는 고객기반을 유지하고 높은 매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우리 스스로를 뛰어넘는 성장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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