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가 3월 31일(월)까지 그레칼레 신차 고객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고객에게 ‘일상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작년 7월 출범 이후 처음으로 ‘에브리데이 익셉셔널(Everyday Exceptional) 플랜’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을 소유하는 전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향상시키고 고객이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성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매끄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경쟁력 있는 금융 프로그램에 더해 잔존가치 보장 플랜과 재구매 프로그램을 제공, 지속적으로 고객 신뢰를쌓고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의지가 돋보인다. 공식 출범 이후 마세라티 코리아는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소유할 수 있도록 5년연장 보증과 3년 유지보수 프로그램을 기본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그레칼레 신차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그레칼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할부 프로모션을 운영, 36개월할부 조건에 한해 1.99%의 낮은 금리를 적용한다(선납금 30% 납부 시). 이외에도 오랜 기간 마세라티와 함께해온 고객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트레이드인 프로그램, 자동차 등록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SUV 전용 퍼포먼스 올시즌 타이어 ‘다이나프로 에보 AS(Dynapro evo AS)’를 북미 시장에출시한다. 한국타이어의 ‘다이나프로 에보AS’는 글로벌 SUV 시장의 고성능화 트렌드에 발맞추어 탄생한 다이나프로(Dynapro) 라인업 최신 제품이다. 고성능 SUV 최적 설계로 핸들링, 제동력,코너링 안정성 등 타이어 성능 전반이 대폭 향상되어 사계절 내내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트레드(지면과 맞닿는타이어 표면) 중심부와 바깥쪽에 각각 ‘웨이브 3D 사이프(Wave 3D Sipe)’ 및 ‘인터로킹 밴드 3D 사이프(InterLockingBand 3D Sipe)’ 등 혁신 기술이 적용된 사이프(Sipe, 타이어 표면의 미세한홈)를 채택하여 핸들링과 제동력을 크게 강화했다. 이와 함께, 최적 블록 설계로 타이어 강성을 고르게 분배하고 점선형태의 패턴을 적용해 코너링 시 안정적이고 정교한 핸들링 성능을 지원한다. 이와 같은 설계는 고속 주행시 타이어 트레드 변형과 마모도 최소화하여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타이어 트레드 블록의 모서리를 비스듬하게 깎는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전기차 구매에 대한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고객들의 전기차 구매 부담을 줄이기 위해 2월 한정 전기차 보조금 선제적 지원에 나선다. 일부 수입 전기차의 국고 보조금이 확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전기차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스텔란티스코리아가업계 최초로 국고 및 지자체 보조금에 상응하는 비용을 지급함으로써 전기차 구매 부담을 낮추겠다는 전략이다. 이에 따라, 오는 28일까지지프 어벤저와 푸조 e-2008을 구매할 경우, 각각의 국고보조금 예상치인 212만 원, 209만 원 지원과 더불어고객의 거주 지역에 따른 지자체 보조금 예상치를 한 번에 모두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이 주요 혜택이다. 여기에각 브랜드의 전기차 프로모션과 블랙박스 및 하이패스 기기 장착 혜택까지 더하면 지프 어벤저는 최소 539만원*, 푸조 e-2008은 최소 786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지자체별 지원금 혜택은 포함되지 않은 최소 혜택 금액 기준임 상세한 혜택 규모는 지역에 따라 달라지지만, 차종별 지자체 보조금규모를 발표한 광역시 중 보조금이 최대 규모인 광주광역시에서 푸조와 지프 전기차를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예상되는 혜택 금액은 푸조 e-2008은 1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승용차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승용차 타이어 미쉐린 멤버십 2025 상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타이어모어 및 미쉐린 멤버십 파트너 대리점에서 미쉐린 승용 타이어 구매 후, 미쉐린 멤버십 앱에서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미쉐린코리아는 오는 6월 30일까지 승용차 타이어 4본을 일괄 구입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GS칼텍스 및 신세계백화점 결합 5만원 상품권, 5만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미쉐린 여행용 수트케이스 중 원하는 상품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랜 기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1년 데미지 프리 쿠폰’ 프로모션을 올해도 실시한다. 2025년 한 해 동안 승용차 타이어 2본을 일괄 구입한 고객들은 ‘1년 데미지 프리 쿠폰’ 1장을 받을 수 있다. 데미지 프리 쿠폰은 1년 간 주행거리 1만5,000km까지 타이어를 보증하는 쿠폰으로, 차량 운전 중 고객 과실을 포함한 물리적인 데미지로 인해 타이어 손상 시 1장당 1본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데에 사용할 수
현대자동차가 전동화 대형 SUV ‘아이오닉 9’의 판매 가격을 공개하고 2월 3일(월)부터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 아이오닉 9은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플래그십 모델로, E-GMP 기반 동급 최대 휠베이스를 통해 실내 공간을 극대화했으며110.3kWh 배터리 탑재로 전 모델 1회 충전 주행 가능거리 500km 이상을 달성하는 등 우수한 상품성을 갖추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전기차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오닉 9의 판매 가격은 7인승익스클루시브 6,715만원, 프레스티지 7,315만원, 캘리그래피7,792만원이며, 6인승, 익스클루시브 6,903만원, 프레스티지7,464만원, 캘리그래피 7,941만원이다. (※ 세제 혜택 적용 가격) 전기차 구매 보조금 적용 시 실제 구매 가격은 더 낮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7인승 기본 트림 기준 6천만원 초중반대부터 아이오닉 9을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공기 역학의 미학 담은 외장 디자인과 긴 휠베이스 통한 넓은 실내 공간 완성 아이오닉 9은 공기 역학의 미학을 담은 디자인과 넉넉한 실내 공간을갖췄다.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 9에 공기 흐름을 최적화하고 여유로운 공간을제공하는 에어로스테틱(Aerosth
제네시스가 험지에서도 운행이 가능한 다목적 콘셉트 모델을 공개하고 극한 상황에서의 주행 및 안전 기술 역량을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제네시스는 현지시간 1월 20일(월)부터 24일(금)까지 다보스포럼이 열리는 스위스 다보스의 아메론 호텔에서 ‘GV60 다목적 험로주행 콘셉트(GV60 MountainIntervention Vehicle Concept)’를 전시했다. 이번 전시를 통해 글로벌 최초 공개되는 ‘GV60 다목적 험로주행콘셉트’는 험난한 지형과 악천후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정찰 및 구조지원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제작된모델로, 탑승자의 안전과 임무 수행을 위한 기능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되었다. 이번 콘셉트는 전기차인 GV60 양산 모델을 기반으로 개발된 만큼소음이 적고 친환경적이며, 고성능 전기 모터를 활용해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갖췄다. 이와 함께 V2L 시스템을 활용해 차량에 장착된 구조 장비에도 전력을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눈길에서도 주행이 가능한 무한궤도형 바퀴를 장착해 다양한 험로에서 운행이 가능하며 탑승자의 고정을 위한스포츠 시트, 긴급 통신 시스템, 의료 용품 등이 내장되어극한 상황에서 정찰 및 구조 활동이 가능하다.
KG 모빌리티(www.kg-mobility.com,이하 KGM)가 새로운 픽업 통합 브랜드 ‘무쏘(MUSSO)’를 론칭하고, 라인업 첫 모델 ‘O100’의 차명을 ‘무쏘 EV(MUSSO EV)’로 확정했다고 24일 발표했다. 국내 픽업의 선두주자 KGM은 픽업 본연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이고실용적인 픽업 브랜드 ‘무쏘’의 출범을 공식 선언함으로써, 픽업 시장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차별화된 픽업 라인업을 갖춰 명실상부한 픽업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무쏘’는 1993년 출시된 SUV‘무쏘’ 브랜드를 계승해 탄생한 대한민국 최초의 SUT(Sports Utility Truck) ‘무쏘 스포츠’의 헤리티지를 잇는 신규 픽업 브랜드다. ‘무쏘’ 브랜드명은 코뿔소의 순우리말 ‘무소’를 경음화한 이름으로, 강인한힘과 웅장함, 당당함을 상징한다. KGM 최초의 픽업 모델인 ‘무쏘스포츠(2002~2005년)’는 ‘무쏘’ SUV의 검증된 성능에 새로운 오픈 스타일을 더해 SUT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SUT는 SUV의 실용성과 픽업의 적재 능력을 결합한 차량으로, 일상과 레저를모두 아
스텔란티스코리아가 2024년 한 해 동안 지프푸조 브랜드의 고객 만족도 향상 및 판매 실적에 기여한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지난 22일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에서 ‘2024 스텔란티스 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했다. ‘스텔란티스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세일즈와 서비스 각 분야에서 헌신한딜러사 임직원들의 노력과 성과를 격려함으로써 고객 만족 증진을 실현하고자 매해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세일즈 부문은 지난 한 해 최고의 성과를 보여준 ‘세일즈 클럽’ 부문을 비롯해 총 6개 부문에서 개인 및 딜러사를 선정했으며, A/S부문에서는 종합 평가를 통해 지프는 1-3위, 푸조는 1-2위 딜러사를 선정했다. 먼저, 지프의 우수한 세일즈 성과를 치하하는 ‘지프 세일즈 클럽’ 수상자에는 총15명이 선정됐으며, 이 중 세일즈 클럽의 최고 영예인‘마스터 멤버’에 청담 전시장 양준열, 김수규, 분당 전시장 최민혁, 신성욱, 구리전시장 박성표, 수원 전시장 신광욱, 인천 전시장 이진영, 의정부 전시장 이정운, 소인준, 동탄전시장 전민성 등 총 10인이 이름을 올렸다. 푸조의 ‘세일즈 클럽’ 부문은총 8명이 수상한 가운데 마스터 멤버로 분당 전시장 이민재, 이동현및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