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독일 완성차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의 신형 크로스오버SUV ‘타이론(Tayron)’에 SUV 전용초고성능 퍼포먼스 타이어 ‘벤투스 에보 SUV(Ventus evoSUV)’를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한다. 한국타이어는 폭스바겐과의 긴밀한 기술 협력을 통해 ‘타이론’에 최적화된 신차용 타이어 개발에 성공했다. 특히, 자동차 부품 선정에 엄격하기로 정평이 난 폭스바겐의 까다로운 기술 요건을 만족시키며 오리지널 심볼 마크 ‘+’를 획득, 글로벌 톱티어(TopTier)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타이론’에 장착되는 ‘벤투스 에보SUV’는 스포티한 성능과 함께 뛰어난 승차감, 정숙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최신 인공지능(AI) 기술로 개발한 컴파운드를 채택해 특정 성능이향상되면 다른 성능이 저하되는 ‘트레이드 오프(Trade-Off)’ 현상을극복,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주행 안정성이 최적의 균형을 이루는 점이 핵심이다. 특히, 저소음 특화 커프(Kerf,트레드 표면의 미세한 홈) 디자인과 숄더 블록에 타이-바(Tie-bar)를 적용해 주행 중 노면 소음을 66데시벨(dB)까지 낮춰 정숙성도 우
스텔란티스(Stellantis)는 11월6일 태국 방콕에서 ‘스텔란티스 인디아 아시아 퍼시픽(India Asia Pacific, 이하 IAP) 딜러 어워드’를 최초로 개최하고, 인도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모든 딜러사를대상으로 한 성과 평가를 바탕으로 각 부문별 최우수 딜러를 시상했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총 6개 부문(고객경험, 액세서리 실적, 관심 고객 관리, 멀티 브랜드 전시장, 단일 전시장,서비스센터)에 걸쳐 IAP 지역 내 전 딜러사를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으며, 그 중 한국의 빅토리오토모티브(대표김하근)가 부산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 전시장및 동북아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멀티 브랜드 전시장 부문과 서비스센터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2관왕을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빅토리오토모티브는 전시차 및 시승차 관리 상태, 액세서리 디스플레이구성, 트레이닝 코스 이수 여부, 시설 및 CI 준수도, 전시장 관리 수준, 내방률및 판매실적, 전환율 등 다양한 항목에서 IAP 지역 내최고 점수를 받아 멀티 브랜드 전시장 부문을 수상했다. 또한, 서비스센터부문에서도 대차 서비스 제공 기준 준수, 액세서리 전시 여부, 서비스인력 및 교육 이수 수준, 시설
지프(Jeep®)가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연중 최대 혜택을제공하는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에도 멈추지 않는 모험을 떠날 지프와 함께하는 라이프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가슴 속에만 담아뒀던 열망을 ‘올해가 가기 전 이룰 수 있는 기회’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랭글러를최대 1003만원(개소세 포함) 지원받아 6200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모델별, 트림별 가격 상이), 그랜드체로키 L의 경우 약 477만원(개소세 포함)의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글래디에이터는 모파(MOPAR®) 순정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무상장착 혜택이 주어진다. 지프 랭글러(Wrangler)는 어떤 지형과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주행 성능으로 SUV 본연의 가치를 잘 구현한 모델이다. 강인한오프로더의 상징으로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모험가, 캠핑과차박을 선호하는 고객층, 오리지널 SUV 감성을 추구하는마니아 층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스포츠(Sport),사하라(Sahara), 루비콘(Rubicon) 3가지트림과 가솔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벤틀리모터스가 역동적인 시장 환경과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미래지향적인 ‘비욘드100+(Beyond100+)’ 전략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프랑크-슈테펜 발리저(Frank-Steffen Walliser) 벤틀리모터스회장 겸 CEO는 지난 5일(현지 시각), 영국 크루(Crewe)의벤틀리 본사 내 미래 전기차 생산 라인에서 개최된 기자 간담회를 통해 내연기관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모델을 확대하는 내용이 포함된 일련의 세부 전략을 공개했다. 앞서 발표된 벤틀리의 첫 순수 전기차 계획은 흔들림 없이 진행되고 있다. 벤틀리가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순수 전기 럭셔리 도심형 SUV는 영국 크루에서 설계·개발·생산이 모두 이뤄지며,2026년 말 공개를 계획하고 있다. 아직 이름이 정해지지 않은 순수 전기 SUV는 벤틀리 라인업에 새롭게추가되는 모델이며, 전장 5m 이내의 크기에 벤틀리 고유의주행 경험과 장인정신을 담아낼 계획이다. 특히 배터리 방전 상태에서100마일(약 161km)의 주행거리를 확보하는충전을 7분 이내에 마칠 수 있는 업계 최고 수준의 충전 기술이 탑재된다. 차량 개발은 빠르게 진행 중이며, 세계 각지에서 테스트 카의 성능시험 프로그램을 진행 중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가 청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며 충청권 고객 접점 확대와 프리미엄 서비스품질 강화를 위한 핵심 거점을 완성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청주 서비스센터는 총 202평 규모로, 폭스바겐의 최신 CI를 적용하였고 글로벌 표준에 부합하는 첨단 시설과설비를 갖췄다. 5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하루 20대 이상의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폭스바겐 공식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 인력이 상주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제공한다. 방문 고객의 편의를 위한 고객 라운지와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마련해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정기점검, 일반 수리, 보증수리 등 표준화된 서비스를 운영한다. 아우토플라츠는 이번 청주 서비스센터 오픈을 계기로 충청권 고객 대상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향후 대전·천안·청주를 중심으로 한 지역 맞춤형 고객 프로그램과 차량관리 캠페인을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아우토플라츠 박용필 대표이사는 “청주 서비스센터 오픈은 충청권 고객들과의접점을 넓히고 폭스바겐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 강화하는 의미 있는 이정표”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의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타이어 제품 구매 과정에서의 소비자 권익 증진과 선진 유통 문화 정착을 위한 ‘올바른 타이어, 올바른 서비스, all my T’ 캠페인을 전개한다. 해당 캠페인은 타이어 구매부터 관리까지 익숙하지 않은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본인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를 스스로선택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자, 전국 320여 개 티스테이션 ‘올마이티(all my T)’ 전문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타이어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 한국타이어 공식 SNS 채널 등에서 진행된다. 캠페인에서는 타이어 구매 과정에서 반드시 확인해야 할 5대 핵심 기준이제시된다. 타이어 제조사 직접 생산∙판매∙A/S 보증 여부, 최신 기술력 적용 제품 여부, 글로벌 공신력 보유 기관 성능 테스트 입증 여부, 전문 정비 서비스자격 보유 여부, 정보 제공 투명성 여부 등을 강조하며 올바른 타이어 구매를 지원한다. 한국타이어는 생산부터 판매, 품질 보증까지 모두 책임지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타이어 업계 최고 수준의 혁신 테크놀로지와 완벽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
폭스바겐코리아가 지난 11월 1일(토), 폭스바겐의 타임리스 아이콘‘골프’ 오너들을 위한 축제 ‘2025 폭스바겐골프 트레펜 코리아(2025 Volkswagen Golf Treffen Korea)’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 해로 세번째를 맞이한 ‘골프 트레펜 코리아’는 유럽 최대의 폭스바겐 페스티벌 ‘GTI 트레펜(GTI Treffen)’에서 영감 받아 기획된 국내 유일의 골프 오너 행사로,세대를 아우르는 국내 골프 오너들의 순수한 열정과 유대감을 나누는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김포에 있는 한국타임즈항공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100여대의 다양한 세대 골프 모델과 총 300여 명의 골프 오너와 가족, 친구등 참석자들이 함께했다. 쉽게 볼 수 없는 골프 카브리올레, R 모델은 물론, 각자의 개성을 담아 꾸민 튜닝 골프까지 다양한 골프들이 한자리에 모여 골프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차량을 전시하며 다른 오너들과 소통하고 골프에 대한 깊은 애정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직접 컬러링을 해서 나만의 에코백을 만들기도
금호타이어(대표이사 정일택)가 10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어 프로 컵(Tire Pro Cup)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골프존 회원(Gtour 프로 등 프로 골퍼는 제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골프존 비전,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투비전NX 기기가설치된 전국 골프존 및 골프존 파크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코스는 ‘하모니 골프 파크’이며, 국제 표준 챔피언십 골프 코스로서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파5 골프코스로선정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금호타이어가 다양한 연령대의 스크린골프 이용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마련되어, 대회 기간 중 각 코스와 스코어보드 등 경기 곳곳에 금호타이어의 공식 유통전문점 ‘타이어프로(Tire Pro)’와 겨울용 타이어 ‘윈터 크래프트(Winter Craft)’ 브랜드 로고를 노출한다. 대회에서 스트로크 및 최다 라운드 우승자에게는 미즈노 아이언 세트(1명), 2위 스릭슨 드라이버(1명),3위 스릭슨 우드(1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이 밖에도 등급별 시상, 홀인원 선착순,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항목별 우승자에게도 드라이버, 우드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금호타이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