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지난 9일 식목일을 기념해 서울 마포구 노을공원에서 ‘플랜트포 제로(Plant for ZERO)’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플랜트 포 제로’는 미쉐린코리아가 전개하고 있는 사내 탄소중립 환경활동 중 하나로, 이날 행사에는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환경교육, 티셔츠 리사이클링 워크숍, 나무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오전에는 기후위기 관련 메시지를 일상의 언어로 일상용품을 통해 캠페인을 벌이는‘키후위키’와 함께 리사이클링 워크숍을 진행, 패션폐기물이 환경에 미치는 심각한 영향을 깊이 인지하고, 자원 절약과 재활용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을가졌다. 직원들은 이날 각자 안입는 티셔츠를 가져와 '미쉐린포 투모로우(Michelin for Tomorrow)' 문구를 새겼으며, 이를 단체 유니폼으로 착용해 친환경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오후에는 작년에 이어 사단법인 노을공원시민모임과 함께 노을공원 내 숲 조성 부지 경사면에 신갈나무, 떡갈나무, 갈참나무를 심는 ‘식재활동’과 식재할 묘목을 기르는 나무 자람터의 묘상을 정리하고 가꾸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생마대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봄철 타이어 교체 시즌을 맞아오는 4월 12일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브랜드데이 프로모션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특가 할인을 포함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행사 기간 중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SUV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Kinergy)’ 등 ‘한국(Hankook)’브랜드 주요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맞이 프로모션 혜택을 동시에 적용해 동일 제품 4개구매 시 최대 8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또한, 아이온 에보(iON evo),아이온 에보 AS(iON evo AS), 벤투스 S1 에보 Z(Ventus S1 evo Z), 벤투스 S1 에보 Z AS(Ventus S1 evo Z AS) 제품은 4개를 구매할경우, ‘30일 해피보증’ 혜택을 적용해 구매 후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전국 스텔란티스코리아 산하 브랜드 지프와 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 타이어를 공급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2021년 1월피아트크라이슬러자동차(FCA)와 그룹 PSA 등 양대 자동차회사가 합병해 탄생한 글로벌 자동차 기업으로 현재 지프, 푸조, 마세라티등 14개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다. 지프, 푸조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33개의 서비스 거점을 구축하고 있으며, 스텔란티스 브랜드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에게 일원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통합 서비스를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지프와 푸조 서비스 센터에 공급하는 타이어는 PCR(승용차), SUV 프리미엄 전 제품이며, 고객들은 타이어 교체 시기 도래시 더욱 편리하게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타이어로 교체할 수 있다. 특히 금호타이어 크루젠 HP71 제품은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컴포트SUV용 타이어이다. 해당 제품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재와 차세대 컴파운드(고무화합물)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마모 성능과 스노우 성능을 20% 이상 높였다. 또한 와이드 그루브 설계를 통해 젖은 노면에서의배수력을 향상시켜 조종 안정성과 제동 성능을 높임으로써
현대자동차가 국내 내연기관 중형 세단 중 유일한 택시 전용 모델 ‘쏘나타택시’를 4월 3일(수) 출시했다. 쏘나타 택시는 내구성을 높인 택시 전용 LPG 엔진과 변속기, 타이어를 적용했으며 넓어진 2열 공간과 다양한 인포테인먼트∙편의 사양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현대자동차는 택시의 가혹한 주행 환경을 고려해 일반 차량 대비 약 2배강화된 내구 시험 과정을 거쳤으며, 내구성을 높인 택시 전용 스마트스트림 LPG 2.0 엔진과 택시 전용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고 일반 타이어대비 약 20% 내구성이 강화된 타이어를 적용했다. 또한 쏘나타 택시는 기존 쏘나타 뉴라이즈 택시 대비 휠베이스를 70mm 늘려더 넓은 2열 공간을 바탕으로 승객에게 보다 쾌적한 탑승 경험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쏘나타 택시의 안전 사양을 대폭 강화하고 최신 인포테인먼트∙편의사양을 적용해 상품성을 끌어올렸다. 쏘나타 택시는 1열 에어백, 운전석무릎 에어백, 1열/2열 사이드 에어백, 전복 대응 커튼 에어백 등이 포함된 9 에어백 시스템과, 차로 유지 보조(LFA), 차로 이탈방지 보조(LKA),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ISLA) 등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ADAS)을 기본 적용해 안전성을
지프(Jeep®)가 ‘지프 4x4데이’를 기념해 오는 6일(토), ‘지프 4x4 어반어드벤처(Urban Adventure) 로드쇼’를 개최한다. 지프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4월 4일을 ‘오직 지프만을 위한’ 지프 4x4데이로지정, 지프만의 독보적인 4x4 시스템을 기념하고 자유와모험을 열망하는 고객과 지프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지프는 올해 4x4데이를 맞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접점을확대하고자 6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벚꽃 시즌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서울 반포 한강공원 예빛섬 야외무대 앞에서 로드쇼를 개최한다. 현장에는 다채로운 컬러의 아이코닉 오프로더 ‘더 뉴 랭글러’, 국내 유일 컨버터블 픽업트럭 ‘글래디에이터’, 럭셔리 플래그십SUV ‘그랜드 체로키’ 등 지프의 대표 차종을 전시, 가족단위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들이 더욱 즐겁게 로드쇼를 즐길 수 있는 참여형 SNS 이벤트도진행된다. 전시된 지프 차량 또는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지프, #지프랭글러, #지프어반어드벤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뒤 인증을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 지프 리유저블 컵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20여 년 만에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변경했다. 이번 로고 개편은 브랜드의 시각적 표현을 새로운 전략에 맞추기 위한 것으로,끊임없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람보르기니의 "용감한", "예상하지 못한”, "진정한”이라는 3가지 핵심 가치를 더 잘 반영하기 위함이다. 이는 언제나 한계, 표준 및 관행을 넘어서겠다는 람보르기니의 의지를나타내는 “인간을 뛰어넘는 드라이빙 경험(Driving HumansBeyond)"을 상징한다. 이번 로고 리뉴얼은 람보르기니의 새로운 국면을 알리는전동화 전략 디레지오네 코르 타우리’(Direzione Cor Tauri, 황소자리의 심장을 향하여)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람보르기니의 미래를 위한 전략적 변화를의미한다. 가장 눈에 띄게 바뀐 점은 명암을 없애 더욱 간결해진 평면 디자인과 뚜렷한 선으로 탈바꿈한 중앙의 상징적인 황소와방패 모양이다. 또한 람보르기니 서체는 이전보다 더 넓어져 강렬한 인상을 주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 색상으로 사용했다. 여기에 포인트 컬러로 새로운 옐로우와 골드 컬러를 사용해 람보르기니 특유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리뉴얼 된 로고는 향후 출시하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 알라드(AutoBild Allad)에서 실시한 SUV 여름용(Summer) 타이어 부문 테스트에서 국내 타이어 업체들중 가장 높은 성적인 종합 4위(Good 등급)를 차지했다. 아우토빌트 알라드는 아우토빌트의 SUV 전문 자매지로, 4륜 구동 차량에 특화되어 SUV 차량에 관심이 높은 독자들에게매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유럽 및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 잡지인 ‘아우토빌트’와 동일하게 제품 성능 테스트 결과는 다양한 조건에서의차량 성능을 평가하기 때문에 자동차 업계에서 신뢰도 높은 자료로 인정되고 있다. 아우토빌트 알라드는 유럽 지역에서 판매 중인 주요 브랜드의 SUV 여름용 11개 제품(규격235/55R19)을 대상으로 젖은/마른 노면 등의 타이어 접지력, 제동거리 및 주행 안정성 등 총 15개 항목에 대한 성능을 시험해최종 순위를 가렸다. 그 결과 금호타이어의 ‘엑스타 PS71 suv’가 노면을 가리지 않는 안전한 핸들링, 짧은 제동거리등 호평을 받으며 종합 4위를 차지하였다. 금호타이어의 스포츠형 라인업 엑스타(ECSTA) 브랜드의 대표 모델엑스타 PS71은 고속주행에
스텔란티스코리아가 고물가, 고금리에 따른 고객들의 자동차 구매 부담을줄이기 위해 우리금융캐피탈과 손잡고 초저금리 금융 상품을 선보인다. 우리금융캐피탈과의 전속 금융 제휴 계약을 통해 공식 출범한 ‘지프파이낸셜 서비스’ 또는 ‘푸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여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시중은행의 대출금리 및 타 금융 상품보다 대폭 낮은 0~4%대 금리로 이자 및 월 납입금에 대한 고객의 부담을 낮췄다. 우선 지프는 60개월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모델 및 선납금(0%, 30%)에 따라 무이자부터 최대 4.5%대의 금리가 적용된다. 지난 1월 새롭게 선보인 2024년형더 뉴 랭글러 모델의 경우 선납금에 따라 월 납입금 90만 원~150만원대라는 매력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납금 납입 여부와 상관없이 금리는 4.3%대로 동일하다. 레니게이드는 선납금 30% 납입 시 0.8%대의 초저금리를 적용해 월 50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그랜드 체로키 2열 모델의 경우 리미티드 트림은 ‘선납금 0%+무이자 할부’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오버랜드 트림은 선납금에 따라 월 납입금 90만 원대의 무이자 할부또는 0.9%대의 저리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