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Jeep®)가 SUV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ALL-NEW GRAND CHEROKEE L)’의 아시아 최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팝업 부스를 운영하고 고객과 직접 만난다.
오는 27일(토)까지 서울 롯데월드 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운영되는 팝업 부스는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의 우아함과 조화를 이루도록 세련된
블랙 & 우드 인테리어 컨셉을 활용, 고급스러우면서도
고객들이 편안히 쉬어갈 수 있는 라운지로 연출했다.
팝업 부스에는 가장 상위 트림인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의 써밋 리저브(Summit Reserve) 트림 2종이 전시되며, 지프 세일즈 컨설턴트가 상주해 현장 상담도 가능하다. 부스 방문 및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부스
운영 기간 중 현장 계약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사전 계약 고객과 마찬가지로 차량 출고 시 프리미엄 ‘지프 골프백’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서울 모빌리티쇼 조직 위원회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과의
협력으로 2021 서울 모빌리티쇼 행사 기간 동안 (11월 25일 – 12월 5일)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프리미엄 여행’ 컨셉의 지프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는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 써밋 리저브 트림과 함께 지프 골프백
세트, 여행용 캐리어 등 다양한 여행 아이템 전시는 물론 지난 9월
국내 출시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SUV ‘랭글러 4xe’도
만나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현장 계약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차량 출고 시 프리미엄 지프 골프백 세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기간 동안 롯데월드 몰과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 부스를 방문해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의
인증샷을 촬영하기만 해도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 #올뉴그랜드체로키L #Jeepkorea와 함께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리면, 추후 추첨을 통해 각각 2명씩, 총 4명에게 지프 골프백 세트를 증정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지프만의 ‘프리미엄’을 보다 많은 분들이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객을 찾아가는 마케팅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곳인 만큼 완벽한 진화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지프 브랜드 최초의 3열 프리미엄 SUV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