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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트럭버스코리아, 무상 점검 캠페인 'MAN 서비스데이‘ 성료

전국 9개 거점 순회하며 진행, 예상보다 60% 많은 고객 방문
공식 테크니션·본사 기술팀이 참여한 정밀 점검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만트럭’)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기획한 찾아가는 무상 점검 캠페인 ‘MAN 서비스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전국 주요 거점을 순회하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자사의 당초 예상보다 약 60% 많은 고객이 현장을 찾아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이번 행사는 트럭 운행이 잦은 고속도로 휴게소와 항만 인근 대형 주차장, 내트럭하우스 등을 중심으로 총 2주간 운영됐다. 경기 의정부를 시작으로 인천, 평택, 옥천, 광양, 창원, 부산, 칠곡, 영월까지 총 9개 지역에서 진행됐으며 사전 신청은 물론 현장에서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어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에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MAN 서비스데이는 만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의 전문 테크니션과 용인 본사의 기술팀이 직접 현장을 찾아 차량 점검과 정비 상담을 제공해 고객 신뢰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고온 환경과 장거리 운행을 고려한 기본 점검이 이루어졌으며, 실제 정비가 필요한 고객에게는 MyMAN Korea 앱을 통해 인근 서비스센터와의 예약을 연계해 주며 후속 정비도 지원했다.

 

이 외에도 무상 점검과 함께 MAN 엔진오일, 요소수, 브랜드 기념품 등이 함께 제공돼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만트럭은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MAN 서비스데이를 앞으로도 개최할 예정이다. 시기에 맞춘 점검 항목을 구성하고 향후 일정 및 거점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이번 MAN 서비스데이는 고객이 있는 현장을 직접 찾아가 만트럭의 공식 테크니션이 차량 상태를 점검한 신뢰도 높은 무상 점검 행사로, 많은 고객의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고객의 운행 환경을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 수 있도록 이러한 현장 밀착형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만트럭은 최근 수입 상용차 업계 최초로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과 차량 관리 서비스를 지원하는 고객 전용 앱 ‘MyMAN Korea’를 론칭하며 고객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차량 관리의 디지털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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